The Future Sole 2010 "Winner" - Solecollector

2010. 9. 2. 21:30Events & Etc.



<Nike N7 : College Grand Prize Winner - Nell Zemba (with mentor Wilson Smith lll)>



 <Jordan : College Grand Prize Winner - Christopher Dixon>



<Jordan : High School Grand Prize Winner - Allen Largin>



 <Nike SB : High School Grand Prize Winner - Josh Mann>

 
지난 3년간 쭉, Nike Future Sole Design 협회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년마다 엄청나게 늘어나는 참가자들의 수와 그들의 재능의 깊이는 더욱 늘어가고 있습니다.

작년 12,500 명의 참가자였던것에 반해 올해는 25,000 명에 육박하는 엄청난 숫자의 참가자들이 참가했습니다.

8명의 마지막 결승자들이 Nike Headquarters 에 있는 Stanford Auditorium 에서 그들의 컨셉, 영감, 뒷이야기를 표현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4명이 우승자로 선정되었고 그들의 디자인을 나누게되었습니다.


참 굉장하고 재밌는 행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어릴적 필자는 위와 같은 비슷한 이런 대기업의 새로운 디자인 대회를 나가본 기억이 있습니다.

바로 레고 경진대회였는데 전세계를 도는 레고 버스에서 하는 경연대회였습니다.

이런 경진 대회는 나만의 디자인과 나만의 영감 그리고 나만의 이야기를 좋아하는 무언가에 해낼 수 있어서 상당히 의미가 깊습니다.

Future Sole 대회 같은 경우도 전세계를 대상으로 세계를 순회하며 대회가 이루어지길 빌어봅니다.


우승자 , 우승 당선작 제품 , 그리고 부문별 문구로 배치해놓았습니다.


photo_Solecollector
review_IST.COM



Dynamiclee
dynamiclee@hotmail.com
IST.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