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ra X Converse "Paint the town" Chuck Taylor Hi_Red - Preview

2010. 8. 12. 11:00Converse.




네덜란드의 아티스트 Patta(Parra) 와 컨버스와의 대단한 합작품이 공개되었습니다.

"Cherries for a good cause" 라는 주제의 콜라보레이션은 세계적인 에이즈 퇴치 운동의 하나인 "Red" 의 한부분입니다.

이 콜라보레이션은 "Paint the town" 이라는 제목과 함께 에이즈의 전염성에 대한 인지를 효과로 두고 있습니다.

특별한 컨버스 척테일러 하이 모델은 팔과 다리가 있는 체리모양을 한 기묘한 그래픽이

옅은 브라운 컬러 스웨이드 바디와 어퍼에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팔과 다리가 있는 이 기묘한 모양은 Patta(Parra) 가 달리는 인간의 형태를 한 체리를 그래픽한 모양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모델은 컨버스가 지정한 셀렉트샵에서만 소량발매될 예정입니다.








우리에게는 나이키 맥스1 모델의 콜라보레이션에 자주 참여하여 잘 알려진 네덜란드의 Patta(Parra) 입니다.

최근에는 맥심1 모델과 나이키 스타디움자켓까지도 콜라보레이션하여 굉장히 유명한 아티스트입니다.

축구 선구 드록바를 중심으로 "Red" 캠페인을 나이키에서 슈레이스를 이용하여 적극적으로 했다면

이번 컨버스의 콜라보레이션은 아티스트를 통한 신발 모델에 직접적인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의미가 있는 제품이고 컨버스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모델 중 하나인 척테일러 하이 모델에 콜라보레이션이 이루어진만큼

많은 매니아층에서 본 모델을 기다릴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까지 국내는 정확한 발매정보가 확인되고있지 않으나 확인되는대로 다시한번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Parra x Converse (Paint the Town) RED Teaser - Converse (Paint the Town) RED project



photo_hypebeast
review_IST.COM


Dynamiclee
dynamiclee@hotmail.com
IST.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