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Pre Montreal Racer VNTG "Fresh Mint" - IST Review | 나이키 프리 몬트리얼 레이서 빈티지 "후레쉬 민트" - 잇츠슈즈타임 리뷰

2012. 2. 7. 21:30NikeSportsWear.



Name: Nike Pre Montreal Racer (VNTG) "Calypso/Smmt White-Frsh Ment-Sl"

Style: 476717-303 
Global Release Date:
 sp2011 - 1월 28일 QS(Quick Strike=기습발매) 




지금까지 발매되었던 그 어떤 나이키 오리지널 리트로 빈티지 슈즈보다 더욱 더 올드한 느낌의 제품입니다.



제품 앞 토우부분은 원피스 형태로 이루어져 실제 1970년대 트랙 필드 러닝 슈즈로 사용될때 

발가락에 압박을 최고화하기 위한 형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베로 전체 빈티지 가공된 나일론 소재로 이루어져있으며 텅에는 나이키 빈티지 로고가 사용되었습니다.
 


제품의 사이드 실루엣입니다. 

바디는 스웨이드 소재와 나일론 소재가 반으로 나뉘어진 모습이며 

트랙 필드 러닝 슈즈로 상당히 날렵한 형태의 실루엣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제품 바깥쪽에는 소재를 한번 더 덪대어 가장 마찰이 심한 새끼 발가락 쪽 충격과 부상을 방지한 모습입니다.






                                           제품 바디와 함께 아웃솔 역시 전체적으로 빈티지 가공을 한 모습입니다. 






제품에 사용된 민트 컬러 슈레이스외 화이트 컬러의 여분 슈레이스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인솔은 나이키 스우 로고가 프린팅된 민트 컬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나이키 프리 몬트리얼 레이서 빈티지 "Fresh Mint" 
컬러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나이키 최초의 후원 선수이자 나이키 의 영혼이라 불렸으며 나이키 러닝 창시자 빌 바우먼 의 

수제자이기도 한 전설의 선수 스티브 롤랜드 프리 폰 테인 을 위한 최초의 시그네쳐 모델로
 
몬트리올 올림픽 도전을 향해 1973년에 제작된 나이키 프리 몬트리올 제품의 오리지널 리트로 제품입니다.. 

원래는 경기용 스파이크 사양으로 제작되었으나 그후 와플 아웃솔이 적용되었으며 오랜 세월동한 변하지 않는 

일반적인 바디 실루엣이 매력적인 나이키 오리지널 헤리티지 러닝 슈즈로 지금은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스니커로 재해석 되었습니다.


스티브 롤랜드 프리 폰 테인
 은 그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가 2편이나 있을정도로 상당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선수입니다. 

스티브 롤랜드 프리 폰 테인 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시면 더욱 더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http://style0923.blog.me/90078975121 






superVisor 
defstyle@hanmail.net
itsshoestime.com all right reserved.


itsshoestime.com
 의 정보는 자유롭게 퍼가셔도 무방합니다만 정보 출처는 반드시 표시(주소링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단 전재 및 상업적 용도의 사용을 철저히 금지며 위반으로 인한 적발시 법적 책임으로 진행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itsshoestime.com 은 모든 이미지의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고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저작권을 지키줄 아는 온라인의 문화인이 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