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um] Expose Inside of Nike LiveStrong

2011. 5. 6. 20:00Nike.


Introduce of "Museum" -

2011년 을 맞아 새롭게 IST TEAM 에서 준비하여 진행중인 코너 IST Museum 입니다.

이번 코너는 IST TEAMDynamiclee 가 열심히 준비한 코너로

필자가 임의적으로 스니커 한 모델을 선정해 그 모델에 대한 많은 이야기를 하는 코너입니다.

IST Museum 은 매주 금요일 공개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History of LiveStrong -

LiveStrong 은 암투병환자들을 지원하는 복지제단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1997Lance Amstrong Foundation 을 설립하면서 시작된 제단입니다.

잇츠슈즈타임 에서는 Nike LiveStrong 라인에 대해서 주로 언급할 예정입니다.

2004 Nike LiveStrong Baller Band 를 만들었으며, 약 7000만개가 넘는 Band 가 팔렸습니다.

그 이후 2008년부터 Nike LiveStrong Collection 이 판매되기 시작하여 지금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LiveStrong 만의 Yellow 컬러는 암 투병을 지원함을 알리는 멋진 컬러로 바뀌었습니다.




< Nike LIVESTRONG Baller Band >



< Style : 414860-018     Nike Trainer 1.2 Mid "LiveStrong"     photo_w2nba >




< 378126-071    NSW x MR.Cartoon x LiveStrong Noke Air Force 1      photo_eukicks >



- Pros & Cons of LiveStrong -

LiveStrong Collection 은 단점을 꼽기가 상당히 애매합니다.

예전에는 Yellow 의 컬러가 제단을 컬러라 그 컬러만을 쓰는 것이 약간의 단점이었지만

최근에는 White / Yellow 조합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각국의 일부매장에 한정적으로 수량이 발매되고, 국내에는 아직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단점입니다.

LiveStrong Collection 은 일반인들이 암에 대해 더욱 관심을 보이게 한 멋진 Collection 입니다.

또한 인기품목들에 대해 좀 더 희소가치를 부여하는 점에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Style :378366-001     NSW X LiveStrong X The Hideout  Air Footscape Woven "Hamster"     photo_nike  >




< Style : 408922-077     Nike Lunarglide+2 "LiveStrong"     photo_nike >




< Style : 433136-017     Nike Air Max + 2011 "LiveStrong" >


 

- Opinion of LiveStrong -

사실 남을 돕는 일이 쉬운일이 아니지만 LiveStrong Collection 을 통해 보다 쉬워졌습니다.

특히 좋은 제품을 구매하면서 더불어 남을 도울 수 있는 일거양득의 기회입니다.

이번 Museum 은 과거의 것보다 조금 독특하게 제품이 아닌 Collection 을 소개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의미있고 사회적이슈가 될 만한 Collection 이여서 포스팅하면서도 굉장히 뿌듯했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들 특히 슈즈들이 있어 개인컬렉터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컬렉션이라고 봅니다.

LiveStorng 라인을 컬렉하시는분들, 구매와 함께 남을 도울 좋은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최근 LunarFree 시리즈를 통해 더욱더 인기가 높아지는 LiveStrong 라인이 국내에 도입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Nike LiveStrong Collection > 







Dynamiclee
dynamiclee@hotmail.com
itsshoestime.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