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도 3월 런칭예정인 리복에서 야심차게 준비하고있는 새로운 신기술 혁명이라고까지 밝히고 있는 ZigTech 입니다.
허나 일각에선 정말 리복에서 말하는 신기술 혁명인지 아니면 여타 브랜드에서 다 나오는 제품의 변형인 것인지..
이에관해
solecollector 에서는 제품에 대한 의구심을 나타낸 글이 개재되어 화제입니다.
그 본문에는 현재까지 리복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기술은 Pump 였으며 현재까지도 믿어의심치 않는 최고의 기술이라고
칭하고 있으며 Pump 20주년 행사에서도 그 기술의 성공을 증명하였다고 합니다.
전세계 많은 스니커콜렉터들도 열광하며 수집하는 Pump 제품군 외 아직 이렇다할 기술이 없던 리복이
2010년 야심차게 준비한 최신 기술이 ZigTech 이라고 합니다.
ZigTech 제품에 하이라이트는 제품 sole에 물결 모양이 바닥 앞, 뒤꿈치 전체 영역에
그 만의 에너지를 전송 최고의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아직 리복 에서 기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 않았지만 위에 언급했던 티져 영상을 보고 어느정도 알 수 있듯이
기술에 대해 선수가 수년에서 수개월까지 제품에 대해 착화해 제품을 이해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kinstor 에서 다양한 colorways 를 확인할 수 있으며 추후 관련 제품도 더 상상해 볼수 있을 것 입니다.
그렇다면 지금 제품을 이미지로만 보고 이것이 진정 새로운 기술인지 눈속임인지 과연 알수 있을까요?
이미 곧 발매될 리복의 ZigTech 의 관심은 더욱 더 증폭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via.
Solecollector_Nick Engvall